강정초등학교 행정정보공개 공표목록
2015.3.1
공개정보 | 공개주기 | 공개시기 | 공개방법 | 비고 |
---|---|---|---|---|
학교일반현황 |
연1회 |
3월 |
학교홈페이지 게재 |
|
학교규칙(규정) |
연1회 |
3월 |
학교홈페이지 게재 |
|
학교교육계획 |
연1회 |
4월 |
학교홈페이지 게재 |
교육과정운영계획, 방과후교육활동계획, 월중행사계획, 현장체험학습계획 포함 |
학교급식운영계획 |
연1회 |
3월 |
학교홈페이지 게재 |
|
학교급식식단,원산지,알레르기 표시자료 |
매주 |
매주 |
학교홈페이지 게재 |
|
학교급식 영양교육자료 |
매주 |
매주 |
학교홈페이지 게재 |
|
학교급식결산 |
연2회 |
1학기:9월 2학기:3월 |
학교홈페이지 게재 |
|
학교급식 만족도조사결과 |
연2회 |
1학기:9월 2학기:3월 |
학교홈페이지 게재 |
|
수익자부담 급식비 사용비율 및 내역 공개 |
연2회 |
1학기:9월 2학기:3월 |
학교홈페이지 게재 |
|
급식처리기준 |
연1회 |
3월 |
학교홈페이지 e도교육청홈페이지 |
|
학교운영위원회 구성, 운영 |
수시 |
회의개최시 |
학교홈페이지 게재 |
|
학교예산현황 |
수시 |
본예산수립,추경심의후 |
학교홈페이지 게재 |
|
학교결산현황 |
연1회 |
결산심의후 |
학교홈페이지 게재 |
|
학부모부담 경비사항 |
수시 |
사업종료후 |
학교홈페이지 게재 |
(방과후예산및정산,수학여행,수련활동,체험학습,졸업앨범) |
학교발전기금운용계획서 |
수시 |
운영계획수립후 |
학교홈페이지 게재 |
|
학교발전기금 접수 및 사용내역 |
연2회 |
1학기:9월 2학기:3월 |
학교홈페이지 게재 |
|
학교발전기금결산서 |
연1회 |
4월 |
학교홈페이지 게재 |
|
1천만원이상 발주계획(공사,용역,물품) |
연1회 |
2월 |
도교육청홈페이지-정보공개-계약정보공개 |
|
업무추진비 사용내역 |
분기 |
매월초 |
학교홈페이지 게재 |
|
신용카드사용내역 |
매월 |
매월초 |
학교홈페이지 게재 |
|
개인정보 위탁업체 |
수시 |
계약체결후 |
학교홈페이지 게재 |
|
100만원이상 수의계약 내역공개 |
매월 |
매월초 |
학교홈페이지 게재 도교육청홈페이지-계약정보공개 |
|
수입지출내역 |
분기 |
3월,6월,9월,12월 |
학교홈페이지 게재 |
|
기관장 도외,국외출장내역 |
분기 |
4월,6월,9월,12월 |
도교육청홈페이지 게재 |
|
운영위원장 활동상황보고 |
연1회 |
매학년도말 |
활동상황 보고서 작성하여 학교홈페이지 공개(3월) |
정기회의시 보고(4월) |
상품권 구매 및 사용내역 |
분기 |
3월,6월,9월,12월 |
학교홈페이지 게재 도교육청홈페이지-정보공개-사전정보공개-상품권구매및사용내역 |
|